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하이브리드코트 안정성

THECLASS (ip:)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3세대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분을 대상으로 4세대 제품을 무상 교환해드린 것은 결코 제품에 하자가 있어서 '리콜'을 해드린 제품이 아니라,

당사는 제품 출시 및 판매 후 온오프라인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최근 모니터링 결과, 제품의 성능을 극한으로 끌어올려진 제품이 3세대 제품인 만큼, 사용성에 있어서 어려움을 호소하는 고객분들이 존재함을 인지하고
거기에 대한 사후 조치로 당사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조치, 즉 그간 더클래스 제품을 애용해 주시는 수 많은 고객님들을 위한 서비스 차원, 즉 작지만 당사에서 고객들에게 해드릴 수 있는
작은 '답례' 개념의 취지였습니다.

과거 문제가 되었던 제품은 환경부 주최 하에 회수 및 폐기 처분을 진행한 다음, 환경부에 최종 보고가 되었고 환경부는 실사를 통해 이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회수 및 폐기 조치 사실이 확인되었으며 최종 판결을 선고받은 후 앞으로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 위해 수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당시 문제가 되었던 제품은 2017.10~2018.02 초기에 생산되었던 제품 일부분이며,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환불, 교환, 폐기 등 절차가 진행되었으며, 혹여나 아직 그 때 당시의 제품을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이라면 언제든지 당사로 연락주셔서
해당 자료를 증빙해 주시면 환불, 교환 등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하브코트 안전상의 문제로 회수명령 받은것으로 알고있는대요. ... 혹시 예전에 3세대 제품을 4세대로 교환해주셨는대. 그때는 잔사 문제로 인한 교환이라고 하셨었는데...혹시 이 문제 때문인가요? 포름알데히드 기준 초과? 조금 충격이네요... 저는 3세대 사용하다가 4세대로 교환받았는대 4세대는 문제 없나요? 그리고 택배비는 제가 부담했는데 회수명령이면 택배비는 업체부담 아닌가요? 마음같아서는 교환받은 4세대도 환불하고 싶네요......혹시 제가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나요
http://ecolife.me.go.kr/ecolife/unityHrmPrd/unityHarmProductShow/123/07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5482 비밀글 리뷰관련 NEW 한**** 2024-05-08 1
75484    답변 비밀글 리뷰관련 NEW 2024-05-08 1
75479 비밀글 컴파운드 문의 NEW K**** 2024-05-08 2
75481    답변 비밀글 컴파운드 문의 NEW 2024-05-08 1
75478 비밀글 후기관련 NEW 한**** 2024-05-08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